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 한달 사용 후기
믿고 쓰는 일리윤이라는 말을 듣고 바디로션이 필요해져서 쿠팡으로 “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”을 구매했다.


설명을 보니까 로션을 끝까지 쓸 수 있게 용기를 설계했다고 한다!! 우왕 맨날 화장품 끝에 남은 거 긁어쓰는 거 힘들었는데 소비자의 니드를 딱 확인해서 이렇게 수정해주는 거 소비자로쏘 감동임 ㅎ
쿠팡에서 엄청 저렴하게 구매했다!!7000원이 안되는 가격인 6760원에 구매했다

유통기한도 넉넉쓰~~
바닥에 저렇게 칼로 긁힘 자국이 있는 이유는 화장품을 끝까지 쓸 수 있게 만든 설계를 위함이라고 한다!!

로션을 소개하니까
실제 사용했을 때 어땠는지 보여줘야하지 않겠는가!!
<before>

<after>

조금 더 윤기나보이지 않나요 ㅋㅋㅋㅋ
근데 진짜 아무 냄새도 안남 ㅋㅋㅋ 이렇게 냄새안나는 로션은 처음이다! 이게 로션인가 물인가!!
개인적으로 코아픈 핸드크림을 싫어하는 나는 무향이 처음엔 어색했지만 쓰면 쓸수록 더 마음에 들었다. 언제 어디서 발라도 내가 로션을 바른다고 안알려지니 좀더 자주 바르게 되는 거 같다.
원래 바디 로션으로 사용하려고 구매했지만 진짜 순하고 유분기가 그렇게 많은편이 아니라 적당히 촉촉해서 이제 얼굴에도 바른다. 겨울이라서 그런지 자고 일어나면 얼굴이 당기고 하품하면 건조함이 느껴졌다.
이 로션을 바르고 아예 없어졌다라면 거짓말이지만 확실이 덜 건조하다. 얼굴도 보들보들해진다
제일 좋았던건 조금만 유분기 있는 제품을 잘라고 이마에 좁쌀 여드름이 올라오는데 이건 안올라옴!!!!!!!
진짜 미라클이라고 생각함니다...
ㄹㅇ 추천츄천
얼굴에도 몸에도 다 바를 수 있움..
사실 요즘 귀찮아서 이거 하나만 바르는건 안비밀...
이건 상세컷


외않사...?
가격도 싸고 온몸에 바를수 있움... 요... 바디로션 찾으신다면 전 요걸 추천!!!
핸드크림으로도 사용하고 있슴당
버뜨 향기로운 냄새가 폴폴나기를 원하시는 분은 아쉬운 점이 더 많을 거 같애요!!
몸 부분마다 다른 걸 찾아 발라주기 귀찮다 하시는 분 그냥 이거 하나 사서 아무때나 발라주시면 됮니다 ㅎㅎ
사실 저 ㅎㅎ
완전 만족중~~ 여러분도 일리윤하세요~